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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  (필독) 가든호텔 근무자 공지사항 안내.
등록일   2023-03-18 조회수   81

가든호텔에 지원을 해주시는 모든 기존 / 신규 근로자분들

 

반갑습니다. 에이플러스 운영실장입니다.

 

보다 쾌적한 근무환경을 위하여 근로자 여러분께 요청사항을 제시하고자 합니다.

 

 

 

. 물품보관 안내.

 

 

근무전날 확정문자를 받으시고, 유니폼을 반드시 갈아입고 갖고 오신 짐은

 

락카실이 아닌 근무지로 모두 들고 올라와주세요.

 

또한, 보관이 필요한 물품은 가방이나 입고 오신 옷이 아닌, 본인 보관 및 직원분들께 맡겨주세요.

 

(맡기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호텔 및 회사에서 분실물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)

 

 

 

. 유니폼 반납

 

호텔에서 모든 근로 종료시, 환복후 유니폼은 반드시 정해진 곳에 제대로 반납 부탁드립니다.

 

유니폼 회수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어 호텔측에서 유니폼관리가 힘들어지고 있습니다.

 

재출근시 깔끔한 유니폼 착용을 위해 세탁 및 위생관리를 해야하는데 반납이 많이 이뤄지지 않고

 

있습니다.

 

힘드신건 알지만, 다른사람을 위해 유니폼 꼭 제대로 반납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이 외 문의사항 및 건의사항

 

에이플러스 02-2038-464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 

항상 감사합니다

 

 

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, 1702호 (역삼동, 아남타워) / [02]2038-4646 / [02]2038-368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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